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COMPANY 회사소개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우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기흥기계는 1968년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 및 발전하는 한국 최고의 기계 브랜드 중 하나로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 성장엔진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kiheung greeting kiheung greeting

1968년 설립 이후 한국 기계산업의 발전을 주도하며 밀링머신, 유니버셜 헤드등의 사업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구축하였고,
이 후 꾸준히 글로벌 비즈니스 네크워크 확충에 매진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선도기업을 향한 우리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부단한 변화와 혁신, 핵심기술 확충, 인재 확보 및 육성을 통해 성장엔진인 인프라 지원산업을 중심으로 사업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며 직원이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사회복지와 환경보전 등 전지구적인 과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하면서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오늘날 있기까지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객과 인재 중심의 경영을 지속 실천함으로써 여러분의 기대와 신뢰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투명경영과 공정경쟁, 사회공헌 활동에 매진하여 세계인으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흥기계 대표이사 김 민 수 kiheung greeting


대표번호042.933.5500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문평서로 17번길 11 (문평동)전화 : 82-42-933-5500팩스 : 82-42-933-5505 Copyright © 기흥기계. All rights reserved.